강아지 유모차로 산책하기 (애견 유모차 필수시대!! 강아지에게 힐링 시간을 선물) :: 검색시간 단축
  • 2023. 10. 17.

    by. 꼬꼬mom

    반응형

    강아지 유모차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필요한 애견용품입니다. 애견 유모차를 통해 반려인은 강아지와 편안하게 산책을 할 수 있고, 강아지에게는 관절에 부담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하고 싶으시다면 강아지 유모차를 알아보세요. 

     

    강아지 유모차 필요한 이유

    길을 다니며 지나가는 유모차를 유심히 보면, 유모차를 탄 어린이가 50%이고, 유모차를 탄 강아지가 50%입니다. 그만큼 강아지를 유모차에 태워 산책하신느 분들이 많아요. 강아지를 유모차에 태워 산책을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슬관절이 약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다리 통증으로 산책을 하기 힘들어 집니다. 강아지가 산책하기 힘들다고 하여 집에만 있으면 강아지는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고 우울증에 걸릴 수도 있어요. 

     

    사람도 집에만 있으면 답답하잖아요. 강아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산책이 힘든 강아지들을 위해 애견 유모차가 필요합니다. 애견 유모차를 통해 산책하는 즐거움을 놓치지 않게 해주세요. 

     

     

     

     

    강아지가 슬관절이 약해지기 쉬우니 강아지가 어릴 때 부터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먹이고, 딱딱하고 미끄러운 바닥에 매트를 깔아 관절을 보호해도 나이가 들면 관절이 약해질 수밖에 없어요. 

     

    혹시 관절과 관련된 강아지 영양제를 아직 안먹이고 계신다면, 강아지 영양제에 대해서도 한번 같이 알아보세요. 강아지는 사람보다 관절이 더 약해서 미리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야외 활동 시 강아지를 유모차를 태워 함께 산책하고, 쇼핑도 하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강아지가 힘들 때는 유모차에서 편하게 쉴 수도 있습니다.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도 강아지 유모차가 있으면 걱정없이 산책을 시킬 수 있어요. 강아지는 유모차를 통해 자외선과 더위, 추위를 피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산책을 할 수 있어요. 

     

     

    강아지 유모차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보아야 하는 부분은 반려인이 편하게 자주 사용할 수 있는지입니다. 강아지 유모차가 편해야 외출 시 강아지를 부담 없이 데리고 다닐 수 있어요.  

     

    강아지의 무게를 유모차가 견딜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강아지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강아지의 무게와 유모차가 지탱할 수 있는 무게여야 합니다.  

     

     

     

     

     

    유모차의 내부가 넉넉하고 푹신한지, 강아지가 편하게 안거나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살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모차가 접이식이고 사용하기 편리한지 살펴보세요. 공간을 많이 차지하면 멀리 외출할 때 차에 실어 이동하기 힘들 수 있으니 접이식으로 쉽게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강아지가 유모차 안에서도 바깥을 잘 보수 있도록 네트가 있는지, 반려인이 강아지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지 살펴보세요. 강아지의 상태가 안보이면 불안할 수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 보세요. 

     

     

     

     

    강아지와 관련해 필요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마트에서 간단하게 물건을 샀을 때 함께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충분한지 살펴보세요. 

     

    강아지 유모차의 바퀴 크기를 살펴보세요. 바퀴가 너무 작으면 이동시 걸리거나, 유모차를 핸들링해서 움직이기 불편할 수 있고 유모차가 덜컹거려 강아지와 반려인 모두 산책시간이 힘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시간이 즐겁고 좋으셨다면, 강아지 유모차를 구매하셔 함께 산책하는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마무리

    강아지 유모차는 반려인과 강아지를 위해 꼭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강아지는 관절이 약하기 때문에 미리 영양제를 먹이며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아파트의 바닥이 너무 딱딱하거나 미끄러지 않도록 조절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려인이 강아지 유모차를 이용하기 불편하면 강아지의 산책 시간이 줄어들 수 밖에 없으니, 반려인도 편리하고 강아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유모차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웃고 행복할 수 있도록 함께 해준 강아지에게 강아지 유모차를 통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주세요. 

     

     

     

    반응형